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. 한국광고홍보학회에서는 방송광고의 의미와 문화적 맥락을 비판적으로 조명하는
<방송 광고와 광고비평>
이란 단행본을 펴내려고 합니다. 이 책은 학회의 광고비평분과에서 지난 2004년 펴낸
<광고비평의 이해>
란 책의 후속작업으로서, 방송위원회의 2006년도 학술서적 발간지원 사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. 자세한 발간계획과 내용은 별도의 첨부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, 이 저술작업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광고비평분과장 이신 김병희 교수님께 3월 31(금)까지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김병희(서원대 광고홍보학과 교수) 010-9659-5599 kimthomas@hanmail.net ------- 감사합니다. ------- * 첨부파일: 방송광고와 광고비평 2006년 3월 23일 사단법인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 윤 선 길
광고비평의>
방송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