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미나07 특별세션-KBS 후원: 새로운 미디어의 광고활성방안 (1~47초까지)DMB광고 방송의 현황과 전망 |
세미나 08 광고크리에이티브 분과 (1~14초까지)새로운 광고 미디어를 어떻게 분류할 것인가? 발표 : 차유철(우석대) (15~23초까지)광고소비자분과Ⅰ 정부부처 담당자들의 위기관리 커뮤니케이션 능력 항상방안 연구 발표자 : 백진숙(성결대), 안철현(청와대 NSC위기관리센터) 사회자 : 오창우(계명대) 토론자 : 우형진(상지대), 오미영(서울여대) (24~30까지)광고 소비자분과Ⅰ 브랜드 이미지 일치성과 자아 존중감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: 동아, 조선, 중앙, 한겨례를 중심으로 발표자 : 구승희(신라대) 사회자 : 이시훈(계명대) 토론자 : 김재영(남서울대) (31~49까지)기업 및 공공홍보분과Ⅰ 위험을 수반한 과학기술의 낙인효과 : 원자력에 대한 낙인이 방사선 기술 이용 생산물에 대한 인식과 수용에 미치는 영향 발표자 : 오미영(서울여대) 사회자 : 조전근(목원대) 토론자 : 심성욱(한양대) (50부터 그 이후로)기업 및 공공홍보 분과Ⅰ 관광브랜드 개발을 위한 한국의 이미지 인식연구: "Dynamic Korea"에 대한 인식을 중심으로 발표자 : 최광환(LG애드) 사회자 : 한은경(성균관대) 토론자 : 문성준(인하대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