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. 한국광고홍보학회에서는 학술진흥재단 후원으로
<헬스 커뮤니케이션의 현황과 전망>
이라는 주제로 특별세미나를 가지려고 합니다. 이에 다음과 같이 6가지 발표주제에 대한 발제자를 공모하오니 발제를 희망하시는 분은 8월 8일(수)까지 학회 사무국(kadpr@kadpr.or.kr)으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■ 특별세미나 주제: 새로운 미디어의 활성화에 따른 광고 패러다임의 변화 발제 1: 국내외 헬스 커뮤니케이션 연구의 현황 발제 2: 학제간 연구로서의 헬스커뮤니케이션 연구 발제 3: 헬스커뮤니케이션 연구의 이론과 방법론(이병관교수님으로 결정) 발제 4: 질병관리 및 예방 캠페인 사례분석: 당뇨병, AIDS, 비만 및 섭취장애... 발제 5: 상해와 폭력예방 캠페인 사례분석: 음주운전, 데이트폭력, 노인 및 아동학대 예방... 발제 6: 공중보건 캠페인 사례분석: 흡연, 폭음, 모유수유, 가족계획 등... ■ 공모마감일 : 2007년 8월 8일(수) - 제 출 처 : 한국광고홍보학회 사무국(kadpr@kadpr.or.kr) - 제 출 서 류 : 발표주제에 대한 대략적인 제안 (A4용지 1쪽 분량) ■ 학술진흥재단 특별세미나 일정 : 2007년 10월 12일(금)예정 오후2:00-5:30 장소 : 광고문화회관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연구이사(정기현교수, geehyun@hanshin.ac.kr, 019-370-6710)나 총무이사(윤태일교수, icarus44@hallym.ac.kr, 016-397-5783)에게 문의하시기! 바라며,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 한국광고홍보학회 회장 윤선길
헬스>